저도요즘 그래요…!!! 자고 일어나면 뭔가 한쪽이 더 뭉쳐있는 느낌도 있고.. 아기가 더 커지려고 해서 그런가보다 생각중이에요! ㅠㅠ 또 갑자기 자세변화하고 그러면 더 땡기고 그런것 같아서 천천히 움직이려고 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배통증~다들 어떠세요ㅜㅜ
회사에서 근무하다 오후가 되면 배가 콕콕대기도하고 뭉치는 느낌은 아닌데 우레~하게 쑤시는것도 같고~어제오늘 이틀간 그러네여~병원갈만한 통증도 아니고요 이때주수면 이런통증이 있는게 맞는것도 같구요 쉬고있으면 괜차나서 누워는 있는데 이런통증이~언제까지 계속될까요? ㅜㅜ
댓글
15

맞아여~더 커지려는거겠져? 오늘은 방광도 계속 눌리는거같아서 첨엔 아고~~했는데. 지금은 그래실컷놀아라~~ㅎ하고있어여ㅎ
저두 회사에서 오후두세시정도 되면 배가 찢어질거 같이 땡겨요 저녁에 집에와서 씻고 쉬면 또 괜찮구요 사무실에 아무래도 오래 앉아있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오래앉아있긴해요~1시간에 한번이라도 걸어야할까봐여~~ㅜㅜ
저도 근무하다보면 쑤시고ㅠㅠ 아프다가 집와서 쉬면 또 좀 괜찮아졌다가 그래서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고 그래서 참고 그러네유 ㅠㅠ … 앞으로 배는 더 커질 일만 남았는데 두렵습니두

태동이 느껴지니 괴안나보다 하는데 맞아여 앞으로가 더 걱정되더라구요~ 다른분들 답변보며 위로받아요 우리~~
저두 28주인데 하루에 몇번 배뭉침이 있어요 배뭉치면 숨이 잘안쉬어지고 뭐랄까 폐가 같이 쪼그라드는느낌?이랄까 한1분정도 그러다가 다시 괜찮아지고 그래여ㅜ 크게 신경안써요 배뭉침이 생길 시기다 생각하고 아픔이 심하지 않아서요~

저도 그렇게 크게신경쓰지 말아야하는데~ 잘안되더라구요~내려놔야겠어요 통증에대해서요ㅎ
전 요즘 배꼽이 땡기기도하고 배가 딱딱하게 뭉치기도 해용🥲 배뭉침은 있는게 맞아용! 있을 때마다 누워서 풀어주는게 젤 좋대요ㅎㅎ 아마 출산까지 배뭉침, 가진통 이렇게는 있을거에요🤣

아~계속 반복될거고 자연스러운거라고 말씀하신거죠~?? 인정해야할때가 왔네요 이젠😅

네네! 저도 중기 초반때부터 배뭉침 있었는데 지금 주수에 배뭉침은 자연스러운거라고 배 뭉칠 때마다 누워서 쉬는게 좋다고 하셨거든요! 너무 자주 뭉치는거 아니라면 괜찮아용!☺️

넹^^답변들으니 안심됩니다

다행이에용! 아무래도 맘편한게 젤 좋은거 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