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로즈마리다니고 있어용!류선정 예약할라다가 대기가 넘많아서 포기하규 전 로즈마리에 예약했네융 ㅠㅠ전 11월출산이에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맘님들 계신가요?
21년에 첫째 출산하고 코로나땜에 조동도 못 사귀고 어쩌다보니 둘째가 빨리 찾아와 연년생맘이네요. 둘째는 또래 친구들 만들어 주고 싶은데 대구맘님계시면 소통해요. 전 로즈마리산부인과 다니고 첫째 출입 가능하다해서 설렘 조리원 예약했어요.
댓글
15
저도 대구에요~~ 11월초 예정이구 시지파티마 다녀용! 반가워요!!
저도 대구요^^ 신세계병원 다니고 있습니다!
저도 대구에용! 저는 시지파티마 다녀용~ 넘 반가워용>.
저도 대구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