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쌈닭(?), 울보가 되는 기분..감정조절

임신 25주차 넘어가고 있어요. 20주차 넘어가면서부터 초기때보다 더 감정조절이 안되는 것 같아요. 뭔가 하나 기분 나쁘거나 화나면 그게 막 계속 남아서 씩씩거리고, 화도 잘나고. 또 눈물은 왜 이렇게 많아졌는지... 안 울던 프로도 다시보면 질질짜고 있고.... 생리할 때도 호르몬의 노예더니 전 헤어나올 수 없는 노예인가봐요😭😭

댓글

16

  1. 저도요…. 진짜 감정널뛰기가 이런건가 싶을정도로 평소에 무던하고 둥글둥글 한 편이여서 곰팅이 소리 듣는데 요즘 예민보스여서 남편이 왜이렇게 예민하냐는 소리 많이 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민한걸 어쩌나 싶어요 ㅋㅋㅋ방법이 없어요 제 기분이 그런걸 ㅠㅠ그래서 그냥 음 임신해서 그래ㅠㅠ 하고 이해해줘 ㅠㅠ 하는데 또 이렇게 말하면서도 내가 이걸 꼭 말해야 하나 생각하면서 짜증나고…😅 근데 그냥 스트레스안받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ㅠ어우 맞아요 진짜 나도 내가 주체가 안되는 기분...

  2. 진짜 호르몬 영향이 큰가봐요 ㅠㅠ 임신하고 행복할줄만 알았더니 예민하고 짜증도 잘나고 화도 잘나고.. 자주싸우고 ㅠㅠ 울보가 다됐어요 .. 좋아하는 음악 듣거나 다른일 하면서 기분전환해보는걸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네ㅜㅜ그래야겠어용ㅜㅠㅠ 감사합니다!

  3. 저두..잠 제대로 못잤다고 괜히 남편한테 짜증내고 혼자울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남편은 또 받아주고ㅠㅠ으흉 호르몬 무시못하나봐요 .. 다 그러니 괜찮아요!! 이쁜 생각만 합시당 !!

    1. subcomment icon

      흑ㅠㅜ괜찮다 해주시니 위로가 돼요, 감사합니다ㅜ

  4. 저도 항상 그런데, 뭔가 남편이 또 이해해주면 바로 사르륵 녹아버리고 ㅎㅎㅎ 우리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열 달.. 참 어려운일이 많다는 것을 실감하며 화이팅입니닷!!

  5. 저두요!! 평상시에는 그냥 넘어갈수 있는일인데도 말할때 어투라던가 어미에 갑자기 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더워서 더그런거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딱 이거에요!!!!!! 갑자기 확 열이 받는다 해야하나ㅠㅠ 여름에 제가 너무 지쳤었나보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쌈닭(?), 울보가 되는 기분..감정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