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셨겠어요~그래도 이상없어서 너무 다행이예요~ 쉬면 경부길이도 다시 길어지기도하니 푹쉬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1일 둥이맘입니다.( 피비침 배뭉침)
오늘 병원가는날 아닌데 월요일에 갈색피가 소량으로 잠깐 나와서 말아서 안갔는데 오늘 빨간피가 또 소량으로 나오고 배도 뭉치고 해서 병원갔는데 26에 태동검사안하는데 태동검사에 진통있는지 확인도 하고 경부길이도 저번에는3.6이였는데 오늘은 2.65나왔어요. 괜찮다고 하지만 걱정되요~ 그리고 배뭉침도 계속걱정되네요아무래도 아직 회사다니고 있어서 무리했나봐요병원 푹쉬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이번주 금욜까지만 다니면 육휴들어가거든요~ 쌍둥이는 이벤트가 많으니 불안해요~근데 병원에서 쉬라고만하고 처방된게 없네요? 쉬면 괜찮아 질까요?
댓글
13

그렇겠죠? 쉬면 다시 좋아지겠죠?

그럼요~조아집니다!!힘내세요

근데 지금 또 화장실갔다왔는데 붉은피가 나왓어요~ ㅜ

병원가보셔야하는거 아니예요??ㅜㅜ

그래서 이따 전화해보고 갈려구요~ 아니 계속 피가 왜나오죠~ ㅜ 이제는 갈색이 아닌 피색깔이 떡하니 나오니 너무 걱정되고 거기에 배뭉침도 있는데~
경부길이는 눕눕하면서 쉬는게 최선의 방법이라 그럴거에요🥲 더 짧아지지 않도록 무리하지 마시고 쉬는날에는 누워계시면서 쉬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번주까지만 견디고 그후론 쉬니깐~ 푹쉬어야죵~^^

이번주도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피가 자주 비치신다면 산부인과가서 확인도 하고 여쭤도 보세요!!
많이 놀라셨겠네요 조금만 힘들면 쉬어야해요

네~ 좀 놀라고 배땅김은 어쩔수 없나봐요~ 쉬면 괜찮겠죠뭐^^
저두 27주 쌍둥이인데 쉬는방법밖에 없는거같아요 따로 처방은 없더라구요. 무조건 쉬라고 그랬어요 저도 요즘 배뭉침이 있는데 배뭉칠땐 숨이 차듯이 그러다가 풀리면 괜찮아지고 그러네요ㅜ 그래두 이번주까지만 일하신다니 집에서 푹~~쉬셔요 ㅎㅎ

쉬면 괜찮아 지겠죵~^^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