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85 h 나와요...ㅋㅋ 원래 75d정도? 저는 해피텐에서 수유브라 2xl사서 입구있어요 가슴 커서 뭘 입어도 답답하고 불편해요 감탄브라 첨에 삿다가 그것도 한 일이주 입고 더 커져서 바로 수유브라 삿네여 ㅜㅜ 그래도 편하게 입구잇는데 쳐진건 못잡아줘요 ㅜㅜㅜ 일반브라에비해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브라 추천해주세용 😭
가슴이 원래 컸어서 디80 정도 하거든용 ㅜㅜ 원래 e75인데 컵 이쁨것도 없어서 하나 낮춰서 둘레를 크게 했거든요!! 임산부되니까 더 커지는듯싶네요ㅜㅜ 좀 편안한 브라 있을까요? 지금 속옷은 점점 숨이 막히네요ㅜㅜ
댓글
12
저는 b였는데 초기부터 가슴 너무아프고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마더피아가서 재봤는데 e까지 커질거 같다고 e로 샀어요 지금25주인데 거의 맞아가요 가슴크시면 와이어 있는 임산부 브라로 입으셔야 한대요 무게 못버텨요
저 아는 언니도 임신하고 더 커져서 오히려 가슴오양도 안예뻐져서 엄청 고민하고 골랐는데, 세컨스킨꺼 사서 입었다하더라구요!! 한번 보고 후기 보고 구매해보셔도 좋을듯요:)
가슴이 많이 크셔서 직접 입어보시고 구매하셔야 할거 같아요ㅠ
전 임산부 속옷 세컨스킨이랑 인더웨어, 프라하우스에서 사서 입어요! 저도 사이즈 똑같았는데 넘 불편해서 중기 좀 지나서 입었는데 확실히 편해서 좋아요!

큰사이즈들 있나용?! 가격은 좀 괜찮을까여ㅜㅜ

네네! 프리사이즈이긴 한데 저도 편히 입고 고무줄 같이 완전 잘 늘어나요! 세컨스킨은 가끔 1+1할 때 있는데 그때 사면 2-3만원에 두개정도?이고 프라하우스도 베페가서 보고 만져보고 샀는데 가격도 안비싸고 괜찮았어요! 1개나 5개정도 이렇게 원하는 수량으로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