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없는줄알았는데 심장소리듣자마자 속이울렁거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1일인데 입덧없는분..?
작년에 계유때도 입덧이 없었는데 가슴통증이나 아랫배 자궁쪽 통증은 있어여 입덧인지 모르겠는데 가끔 속이 답답한 느낌 정도는 있는데 이게 입덧이라면 버틸만하겠다 싶을 정도라서 심하다거나 힘든건 없어여 아기가 건강한지 궁금한데 7주에 오래서 다음주 수욜까지 기다리는 중인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ㅎㅎㅎㅎ 주변에 아직 임밍아웃도 안해서 빨리 심장소리듣고 안정기됐음좋겠다는 바람뿐입니다 ㅠㅠㅎㅎㅎ 이맘쯤 엄마들 원래 다들 저처럼 걱정많으신가여?? 좋은생각 많이하고 즐겁게 지내면 되겠져?ㅎㅎ
댓글
16

심소 어제듣구왔는데 어제밤부터 속이 울렁..ㅎㅎ 근데오늘은또잠깐괜찮네여 ㅋㅋㅋㅋ
저두요..작년에도 입덧없다가 유산했어요ㅜㅜ이제 임신5주 5일차인데 가슴 통증은 있는데 입덧은 없어요 괜히 없어서 신경쓰이는데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우리ㅜㅜ

네넹긍정적으로!!ㅎㅎ많은분들이랑 소통하면서 마음이 많이 편해져써여 😆
저도 6주인데.. 진짜 증상이 1도없어서 너무 걱정되요 ㅠㅠ

그니까요 ㅋㅋㅋ 어디서보니까 심소듣고 입덧생기는 경우도 있다고 하구 입덧없는분들도 계시다해서 좋게생각해보려구여..ㅎㅎㅎ
6주3일이에요 입덧 하나도 없어용 첫애때도 그랬어요 입덧 없는거 진짜 복이에요

좋게생각해야겠군여 ㅎㅎㅎ
저걱정뿐입니다ㅜㅜ 저도입덧이없어서 걱정되고 신경쓰여요ㅜㅠ 그래도 우리 아가믿고 기다려야겠죠? 저도 심장소리듣기전까지 참 피마르네요

공감공감 ㅠㅠ 아가믿고 기다려봅시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