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거에요^_^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아기집이 작다하시던데..

막생은 7월1일에 시작했구요 배란은 주사랑약 병행하면서 해서 배란은 20일에주사맞고 21일에 배란통 겪으면서 좀 늦게 배란이된것같아요 두줄보고 어제 산부인과갔는데 주수에 비해 아기집이 작다고 아스피린이랑 유트로게스탄알약받아서 일주일 먹고 일주일뒤에 다시보자 하시던데 괜찮겠죠???
댓글
4

좋은 댓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주수에 비해 아기집이 작다고 하셔서 좀 걱정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또 주수에 비해 살짝 더 크더라구요..! 일단 병원 처방대로 잘 따르시고 푹 쉬시다가 방문해보세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니까 당연히 괜찮을거에요!! 😊🧡

좋은글 감사합니당!! 걱정하지말고 시키는대로 해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