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2일 테스트기 노예가 된거 같아요

4주2일 테스트기 노예가 된거 같아요

월요일에 피검사 39로 임신확인하고 왔어요 다음주 월요일에 또 피검사 해보자고 하셨는데 불안하네요.. 한번 유산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더 그런거 같아요 선이 점점 진해져야 잘 크고 있는거겠죠? 그제 부터는 선이 더 진해지고 있는건지 잘 구분이 안가서 불안하네요

댓글

7

  1. 점점진해지네요 ㅎㅎ 피검사하면 임신수치나올것같아요!

  2. 저도 그랫어요 ㅎㅎ임테기 노예 ! 제일 중요한건 안정이니 걱정마세요 ㅠㅠ

  3. 스틱형으로 하는게 비용도 절감되구 비교도 쉬워요. 원포는 좀 더 진하게 나와서 스마일이 단호박이지만 정확해서 좋아요. 이틀간격으로 진하기 비교해야 잘 보여요

  4. 잘 진해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ㅎㅎ 다이소에 원포테스트기(한박스에 3개 들어있는)로 해보셔요! 가격부담도 덜하고 선이 좀 잘 나와요! ㅋㅋㅋ

  5. ㅎㅎㅎ 저도그랬어요 이틀에 한번꼴로..😄😄 걱정마세요.오늘 5주4일차 처음 병원다녀왔는데 아기집 난황 주차수에 맞게 너무 잘 자리잡았다고 했어요ㅎㅎ 맘편하게 있는게 최곤거같아요. 저도 계류유산으로 4월소파술하고 3개월만에 생겼답니다.화이팅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