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진해지네요 ㅎㅎ 피검사하면 임신수치나올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2일 테스트기 노예가 된거 같아요

월요일에 피검사 39로 임신확인하고 왔어요 다음주 월요일에 또 피검사 해보자고 하셨는데 불안하네요.. 한번 유산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더 그런거 같아요 선이 점점 진해져야 잘 크고 있는거겠죠? 그제 부터는 선이 더 진해지고 있는건지 잘 구분이 안가서 불안하네요
댓글
7
저도 그랫어요 ㅎㅎ임테기 노예 ! 제일 중요한건 안정이니 걱정마세요 ㅠㅠ
스틱형으로 하는게 비용도 절감되구 비교도 쉬워요. 원포는 좀 더 진하게 나와서 스마일이 단호박이지만 정확해서 좋아요. 이틀간격으로 진하기 비교해야 잘 보여요
잘 진해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ㅎㅎ 다이소에 원포테스트기(한박스에 3개 들어있는)로 해보셔요! 가격부담도 덜하고 선이 좀 잘 나와요! ㅋㅋㅋ
ㅎㅎㅎ 저도그랬어요 이틀에 한번꼴로..😄😄 걱정마세요.오늘 5주4일차 처음 병원다녀왔는데 아기집 난황 주차수에 맞게 너무 잘 자리잡았다고 했어요ㅎㅎ 맘편하게 있는게 최곤거같아요. 저도 계류유산으로 4월소파술하고 3개월만에 생겼답니다.화이팅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