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해도 안보이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 저는4주4일부터 아기집 봤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봐주세요

이정도 진하기면 역전 한건가요?? 그럼 아기집 볼 수 있나요?
댓글
17

아 ....그래요?? 일주일더 기다렸다 가봐야겠어요

생리예정일이 언제세요?
진하기가 진하네요^^ 아마 볼수잇을거같아요❤️

이번주는 다 지났으니 다음주쯤 가봐야겠네용~~ :)
네 역전했네요~ 전 5주차에 아기집봤어요. 빠르신분들은 5주에 아기집 난황도 보시더라구요. 6주는 되면 확실히 난황 아기집 보이는거같아요.

일단 저정도 진하기이면 화유는 피한거겠죠?? ㅠㅠㅠㅠ
역전한거 같아요!!!! 저는 저거보다 연햇는데 아기집에 난황까지 선명하게 보고 왔어용:)

근데 아직 주수로 3주 6일이라고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좀 이르긴 하네요~ 난황까진 안보일수도요... 아기집은 보일것 같아요!

난황은 몇주에 보나요?

난황은 5주 3일쯤~ 보인다고는 하는데 개인차가 있어서 확실하진 않아영 ㅎㅎ

넵!!! 감사합니당
완전 진한걸요!!!!!!

이정도면 병원가도 아기집 보일까여? ㅠㅠ

저는 더 연했는데 난황까지 봤어용. 혹시 막생리날이 언제세요?

저 막생 7월 17일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