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냉? 분비물?

6주차인데 냉? 분비물이 엄청나요…… 왜 그럴까요 ㅠㅠㅠㅠㅠ 자꾸 축축해져서 혹시라도 피가 나오는건가 놀라서 화장실에 가게 되어요 ㅠㅠㅠㅠ

댓글

7

  1. 원래 냉이 많이 나온대요 근데 분비물에서 냄새가 안나구요 ㅎㅎ

  2. 저도 생리할때처럼 우륵우륵 나오기도해서 놀라서 장실로 뛰쳐가기도 하고 그러는데... 그냥 투명한 냉이^^;;;; 열심히 집짓거나 확장하거나 하면 냉이 많다네요! ㅋㅋㅋㅋ 놀라지 마셔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머머머머머머 뭐 열심히 하고 있는거에요???? 저는 배도 계속 아픈데 열일하네용

    2. subcomment icon

      넹넹 열일하는거래요! 그냥 기분좋게 넘기셔요! ㅋㅋㅋㅋ 저는 팬티라이너 엄청 쟁여놧어요.. ㅋㅋㅋ찝찝한거 싫어해서 하루에 서너번 가는거 같아요 🤣🤣

  3. 원래 이시기에는 분비물이 많대요ㅎㅎ 냄새안나면 괜찮다고 하는데 걱정되시면 병원가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용!

    1. subcomment icon

      왁 진짜 쪼꼬맹이가 언제 집짓고 저에게 이렇게 영역표시를…… 넘나 신기하네용🥹

    2. subcomment icon

      영역표시 ㅋㅋㅋㅋ 표현너무귀여워여 ㅎ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해야겠네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차인데 냉? 분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