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막생 같으시네용ㅜㅜ저도 산부인과갔는데 다음주오래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2일차 초음파
안녕하세요 4주 2일차 마지막생리 12일인 사람인데요 오늘 가면 아기집 보일라나요?! 이때쯤 가서 아기집 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7
안보였네요 오늘 갔는데 ㅜㅜ 피검사 수치 1400대라 다음주 화요일에오래요!
5주때 봣어요 아기집❤️
저랑 막생 같으시네요~저는 느긋하게 7주차 쯤 예약했네요.

인내심이 아주 좋으시네요!!!!!
저요~! 어제 진하게( 1cm정도) 보였어요! : )

우와 감사합니당 ㅎㅎㅎ 저도오늘 가봐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