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증상 ?

입덧 증상 ?

외출할 일이 있어 나갔다가 꽤 오래걸려서 뭔가 출출하니 배가 고픈듯한데 속은 또 니글니글, 약간 어지러운거에요. 집에 빨리 가야겠다 싶어서 가는 도중 만두집, 돈까스집, 과일집, 빵집까지 앞에 서서 기웃해보다가...ㅋㅋ 결국엔 저희 아가픽은 김밥이네요~! ㅎㅎ ㅎ 오랜만에 먹는 김밥이여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그 순간엔 속이 잠잠했는데, 다 먹고나니 또 살짝 불편해지네요...ㅠㅜ 이게 입덧 증상인걸까요?? + 그런데 이런 먹을거 사진도 올려도 되나요?

댓글

12

  1. 먹어도안먹어도 울렁거려요 ㅠㅠ 갑자기 김밥땡기네욯ㅎ ㅣ땡기는거있을때 잘 챙겨드세요 저는 입맛이없어서 3키로빠져서 걱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고... 살이 빠지셨군요~ 입덧일 때 그래도 잘 챙겨드셔야 하는데~ 전 잘 챙겨먹다가 급체해서...ㅠㅜ

  2. 저도 그래요ㅠㅠㅠ 먹고 나면 울렁울렁 혹시 먹덧인가 걱정도 되고...그나마 새콤달콤한 과일 먹음 덜하긴 하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레몬사탕으로 달래고 있어요 전...ㅠㅜ

  3. 우영우때메 저도요새 김밥무진장땡겨요ㅋㅋ

    1. subcomment icon

      우투더영투더우~! ㅋㅋ 땡길땐 드셔야죠! ㅎㅎㅎ

  4. 맞아요 ㅠㅠ 좋아하던것도 막맛잇개 먹어도 몇입먹고 못먹겟고 그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우리 잘 견뎌야해요~! ㅠㅜ

  5. 저도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엄청 니글니글거려서 매운 것만 땡길때가 많네요 이것도 입덧 증상 중 하나 아닐까 싶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어제 그래서 매콤한 비빔면에 우삼겹해서 먹었드랬죠~! 너무 맛나게 먹고 또 시간 지나 울렁 증상이 있었지만요...ㅠㅜ

    2. subcomment icon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아기가 잘 있는 것 같아서 안심은 되더라구요!ㅎㅎ 아기를 위해 저희가 잘 견뎌보아요💪🏻💪🏻

    3. subcomment icon

      네! 우리 화이팅해요~! : D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