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안먹어도 울렁거려요 ㅠㅠ 갑자기 김밥땡기네욯ㅎ ㅣ땡기는거있을때 잘 챙겨드세요 저는 입맛이없어서 3키로빠져서 걱정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증상 ?

외출할 일이 있어 나갔다가 꽤 오래걸려서 뭔가 출출하니 배가 고픈듯한데 속은 또 니글니글, 약간 어지러운거에요. 집에 빨리 가야겠다 싶어서 가는 도중 만두집, 돈까스집, 과일집, 빵집까지 앞에 서서 기웃해보다가...ㅋㅋ 결국엔 저희 아가픽은 김밥이네요~! ㅎㅎ ㅎ 오랜만에 먹는 김밥이여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그 순간엔 속이 잠잠했는데, 다 먹고나니 또 살짝 불편해지네요...ㅠㅜ 이게 입덧 증상인걸까요?? + 그런데 이런 먹을거 사진도 올려도 되나요?
댓글
12

아고... 살이 빠지셨군요~ 입덧일 때 그래도 잘 챙겨드셔야 하는데~ 전 잘 챙겨먹다가 급체해서...ㅠㅜ
저도 그래요ㅠㅠㅠ 먹고 나면 울렁울렁 혹시 먹덧인가 걱정도 되고...그나마 새콤달콤한 과일 먹음 덜하긴 하더라구요ㅠㅠ

레몬사탕으로 달래고 있어요 전...ㅠㅜ
우영우때메 저도요새 김밥무진장땡겨요ㅋㅋ

우투더영투더우~! ㅋㅋ 땡길땐 드셔야죠! ㅎㅎㅎ
맞아요 ㅠㅠ 좋아하던것도 막맛잇개 먹어도 몇입먹고 못먹겟고 그래요 ㅠㅠ

그래도 우리 잘 견뎌야해요~! ㅠㅜ
저도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엄청 니글니글거려서 매운 것만 땡길때가 많네요 이것도 입덧 증상 중 하나 아닐까 싶어요ㅎㅎ

ㅎㅎ 저도 어제 그래서 매콤한 비빔면에 우삼겹해서 먹었드랬죠~! 너무 맛나게 먹고 또 시간 지나 울렁 증상이 있었지만요...ㅠㅜ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아기가 잘 있는 것 같아서 안심은 되더라구요!ㅎㅎ 아기를 위해 저희가 잘 견뎌보아요💪🏻💪🏻

네! 우리 화이팅해요~! : D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