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아기집 보고 왔어요🧡

저도 아기집 보고 왔어요🧡

5주5일차라고 계산해주셨어요🙂 배테기 피크 떨어진날 기준으로 제가 계산한 5주3일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질식초음파로 할 줄 알았는데 배로 봐주셨어요👍 아직 아기집이랑 난황만 살짝 보이고 아기는 안보여요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갑니다! 병원 가기 전만해도 엄청 울렁거려서 차타고 가는거 너무 힘들 것 같았는데 아기집 보고나선 울렁거림이 좀 없어졌어요🤔 돌아오는 길에 보건소 들러서 피검사도 하고 울렁거려서 얼큰한 맑은 국이 먹고싶었는데 전주남부식 콩나물국밥 먹고 진짜 너무 좋았다가 지금은 속이 더부룩+꽉막힘+다시약간울렁 ....하😭 입덧약 받아오긴했는데 먹어야할까요ㅠㅠ 음식먹는게 좀 힘들긴한데 친구는 내성 생긴다고 진짜 심한거아님 참으라고 하네요🥲

댓글

11

  1. 우왕 저희 몰디랑 주수가 같네요 💚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심장 소리 들을 수 있을 것 같다해서 설레이는 예비 부부예요! 입덧이 시작되셨나요ㅠㅠ? 전 아직 입덕이 아니라 먹덧이여서 자주 단 과일을 찾네요🥰 같이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태명이 몰디인가봐요!! 저는 이제 태명 지어볼까 하고 있어요😁 입덧이 슬슬 시작해서 힘들어지네요ㅠㅠ 홧팅입니다!!

    2. subcomment icon

      맞아용 태명이 몰디예용 뱃속에 있을때 첫여행이 몰디브라서요 흐흐 태명지으면 꼭 알려주세요🫶🏻

  2. 와 배로보신건데도 또렷하네요!!! 입덧 흐읔 ㅠㅠ 홧띵이에요... ㅠㅠㅠ 저눈 그래도 힘드시면 드시는거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배로 하니까 편해서 좋았어요~! 입덧이 더 심해지는지 지켜봐야겠어요ㅠㅠ

  3. 입덧약이 비급여라 비싼편이기도하구 너무 심한경우 아니면 안먹는게 낫다고 하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더 심해지지않기만을 바래야겠어요ㅠㅠ

  4. 많이 심한건 아니신것같은데ㅠㅠ 그래두 못드시는것보다 약 드시구 괜찮아 지시는게 좋을것같으세요~~~

    1. subcomment icon

      낮에는 토할것같이 울렁거리더라구요ㅠㅠ 좀 더 지켜보면서 정 안되겠으면 먹어야겠네요🥲

  5. 입덧이 너무 심하면 먹는게 맞다구 하더라구요ㅠㅠ 저희 언니는 아무것도 못해서 닝겔까지 맞았어용 ㅠㅠ! 저도 토요일에 첫진료가여오~~오늘 너무 기쁜하루시겠어용!

    1. subcomment icon

      아기집을 봐도 이게 내 뱃속인지, 뭐가 진짜 들긴 했는지 실감이 잘 안나더라구요🤣 입덧 이게 심한걸까요? 밥 잘 못먹겠는 정도면 입덧약 먹는게 낫겠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도 아기집 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