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정도부터발라도된다든데 글고 출산친구말로는 비싼로션아니고 니베아라도진짜안아끼고 듬뿍바르면 튼살안생긴데요 그친구는 튼살1도없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은 언제부터 하는걸까요?
벌써 인스타에서 눈치채고 튼살크림 광고를 엄청 보여주던데 ㅎㅎ 적은 나이가 아닌데도 제 주변 친구들 중에 제가 제일먼저 임신한지라 ㅠㅠ,,, 어디 알아볼곳이 없고 궁금해요! ><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용? 매일매일 궁금한것도 많고 걱정도 많은 예비 엄마 입니다 🥹🥹
댓글
6

와 >< 완전 꿀팁인데요! 감사합니다 💕 우리 예비맘님도 튼살 없이 건강한 아가 만나세요! 🤍🤍
저도 5주차인데 튼살크림 주문하려구요!😁

앗!! 저는 6주인데 늦었네요!!🤣🤣 감사합니다! 얼~른 주문할게요 좋은밤 보내시고 애기랑 좋은꿈 꾸세요🤍
저는 5주부터 바르고 잇어요 ㅎㅎ 일찍그냥 로션처럼 바르는거 추천요!!

아! 광고가 아니라 정말이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애기랑 건강만 하세요!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