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주 1일때보다 훨씬 큰 아기집이에용ㅋㅋㅋ 저는 지금은 또 주수보다 살짝 크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쁘게 잘 자리잡은 거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집 보고왔어요 😝

아직 몇주라고는 말씀 안해주시고 자리 잘 잡았다고만 말씀 해 주셨어요!! 생예로 치면 5주1일차인데 크기랑 괜찮은건가요~? 너무 떨리네요 😍
댓글
6
네네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푹쉬세요❤️
저도 생예로 치면 5주1일 차인데 내일 병원가여 ㅠㅠ 넘 떨리네요ㅠㅠ 애기집 이쁘게 잘 잡힌거 같아요 축하드려요!!!!
아직 난항은 안보이시네요

ㅎ̆̈ㅎ̆̈넵! 근데 또 어떤분은 두번째 사진에서 화살표 부분이 난황처럼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가시면 잘 보이시겠네요~축하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