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셋째 임신까지 입덧중인데 의사선생님께서는 아이가 건강한거라고 생각하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ㅠㅠ 정말이지 목투명대가 두꺼워서 니프티검사도 받았는데 정상이라는 연락도 받았고 여전히 토덧 하는데 건강하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조금 낫더라구요 ㅠㅠ 흑흑 ㅠㅠ 같이 힘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들어요ㅠㅠ
이제 11주 6일차입니다.. 6주차쯤부터 속쓰림이 너무 심해서 7주차에 알마겔 처방받긴했는데 ㅜㅜ 정말 심할때 아니고선 참고있어요.. 얼마전 11주차 접어들때쯤부터는 체한듯 어지럼증까지 더해져서 미치겠어요.. 끼니 챙기다가도 어지러워서 몸져눕고 그럼 또 소화가 안되서 미치겠구 그러다 토하기도하고ㅜㅜ 토하고나면 어지러운게 좀 사라지곤해요.. 6키로정도 빠졌고 몸무게 앞자리가 내려갈라고해요ㅜㅜ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크고 있겠죠.. 건강해서 제가 힘든거겠죠?? 12주3일차에 병원가는데 잘 크고 있으리라 믿고 기다리고있어요 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힘들어서 대성통곡 짧게 한번하고.. 이곳에 한번 하소연을 해봅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힘든거였다니ㅜㅜㅜㅜ 모두 힘내세여🥲❤️❤️
댓글
14

셋째 럽인맘님 대단하세요 존경합니다.. 전 둘째는 바라지도 않을것같네요ㅠㅠ 정상이라니 다행이에요^^! 저도 다음주에 검사라.. 앞으로도 계속 건강하게 자라다오~! 같이 화이팅!!!
저도 입덧이 심하다가 신기하게도 12주차 지나면서 정상컨디션에 가깝게 회복되는 것 같아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내일이면 12주차 점점 희망을 가져봅니다^^! 우와 정상컨디션..ㅠㅠ 부러워요 화이팅!!!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죠... 저도 제 컨디션을 느낄 때마다 엄마되는게.이렇게 힘들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모둔 엄마들이 다 대단해보이더라구요.. 저 엄마들은 다 견디고 아이 잘 낳았겠지...?? 그럴때보면 내가 투정부리는 것 같기도 해서 스스로 부끄러운데... ㅠㅠ 고통 받은 만큼 .. 아이가 더 소중해지네요.. 귀한게 쉽게 오진 않으니요.. 행복하게 아픕시다ㅠㅠ

맞아요.. 힘들줄은 알았다지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네요.. ‘행복하게 아픕시다’ 공감 백배에요!!!
알마겔보다는 입던약이 더효과가 좋아요~~ 속쓰리고 신물올라오고 소화안되는것도 입덧이래요 알마겔 먹어도 잠시뿐 더힘들더라구요 전 입덧약이 좀더효과있었어요

그래요?! 입덧약이 그런건줄은 몰랐네요 이번에가면 말하고 먹어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당!!!
저도 11주차가 입덧 피크였어요ㅜㅜㅜㅜ 안먹어도 토하고 먹어도 토하고 앉아도 토하고 누워도 토하고 정말 하루종일 변기 앞에 살았어요ㅜㅜ 12주차 0일때는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로 욕이 나오고… 그랬는데 12주차 2일부터 속이 좀 편해졌어요. 완전히 입덧이 사라진건 아니지만 11주차에 비하면 천국 같아요ㅠ 차츰 나아지실 거예요. 화이팅!!!

캄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희망이 있긴하군여ㅠㅠ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