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저녁에 두개 먹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쁘띠앤 오메가3 (12주차 5일)
하루에 두개 복용 하시나요? 제품 뒷면에 1회 1개, 하루 두번 복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여지껏 한개만 복용했네요🥲
댓글
2
괜찮아요!!!! 지금부터 아침 저녁으로 한알씩 두알 드시면 되죠ㅎㅎ 꿀떡이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테니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