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5주인대 아직도 먹어요 ㅠㅠ 안먹으면 힘들어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디클렉틴) 다들 언제까지 드셨나요?
저는 6주차부터 입덧약 처방받아 먹엇고 자기전 두알씩 먹으랬지만 먹고나면 일상 생활이 안될정도로 졸음이 심해서 한알씩 먹고 지냈어요 근데 점점 효과가 없어지더라구요 오히려 먹고나면 오심이 더 심해지는거같구요ㅠ 그래서 이젠 12주차니까 좀 낫겟지 하고 이번에 처방을 안받아왔는데 지금 밤되니 넘 후회중이에요… 밤되니 또다시 토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입덧 언제까지 가는건가요… 다들 입덧약 얼마나 오래 복용하셨는지요ㅠㅠ 처방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입덧약은 있을까요?
댓글
14
저도 15주인데 이쯤이면 다들 끝난다고 해서 기대했는대 기적은 오지않았네요.... 입덧약 처방받아둔게 몇알밖에 안남아서 일단 최대한 한알로 참아보고 있어요ㅠㅠ
전 밤에2개 오전10시쯤1개먹어요 ㅠ입덧약 안먹는날은 ..저녁에 넘 힘들더라구요 ㅠ빨리 입덧 끝나고싶어요
저 15주 2일 맘인데요, 12주차의 기적은 오지 않았고.. 체덧으로 6주차부터 계속 입덧약 먹고 있어요. 초기엔 잠도 막 오고 효과도 있는데 계속 먹으면 안 듣는날도 있고 기복이 있네요 입덧약은 먹은 후 6시간 후에 효과가 나타난다고해요(디클렉틴). 전 저녁이 울렁거림 심해서 점심 공복때 한알 먹고 자기전에 두알 먹어요. 16주의 기적을 한번 더 바라보고 있어요.. 안되면 20주라도.. ㅜ 우리 모두 힘내용~~
저는 상황보면서 먹었어요. 컨디션이 하루종일 안좋으면 그 다음날을 위해 먹고 잤고 생각보다 괜찮았다 싶으면 안먹었어요. 그런데 먹다가 안먹어 버릇하니 어느새 괜찮아지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