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고생하시네요 입덧없는 엄마들이 넘 부러웠답니다 ㅠ 뭘 냄새를 맡아도 토할것같고 맨날 먹던 음식들에게 배신당하는 느낌이고 그나마 과일은 먹을만 하더라구요 과일도 힘드시나요? 전 귤이 잘 들어가서 일주일에 한박스씩 먹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서글프네요..
13주 4일차. 입덧약 먹고 있고 초반보단 많이 나아지고는 있지만 오늘은 토하다 몇시간 뒤에 거울보니 눈 한쪽 핏줄이 터져서 빨간눈이 된 제 얼굴이 너무 혐오스러워서 보기가 싫고 그냥 .. 너무 서글프고 눈물만 나네요.. 남편한테 제발 입덧좀 가져가라고 우스갯소리로 했는데 뭘 해줄수없는 남편도 괜히 밉고 .. 저 혼자 감당해야되는것도 알지만 오늘은 정말 서글프고 우울하고 그렇네요.. 입덧 없는 친구는 저보고 많이 못 먹어서 살 덜찔까봐 부럽다는데 그 말도 어찌나 밉던지.. 그냥 막 먹고 백키로까지 쪄도 좋으니 안아프고 싶어요ㅠㅠ 그냥 다 서럽네요... 엄마 되는게 이렇게 힘든일인줄 몰랐어요 .. 다들 고생많죠 시간이 약이겠죠..(?)ㅠㅠ 흑 그냥 넋두리 해봐요 어서 잠들고싶네여ㅠㅠ
댓글
10
완전 공감100프로예요 ㅠ 저도 남편한테 입덧가져가라고 괜히 화풀이하고 그러는데 .. 그냥 하루빨리 입덧이 사라지길 정말 간절히 바라고있어요 ㅠ ㅠ 그래도 벌써 1달 넘게 입덧했는데 시간이 가긴 가는구나 싶기도하고 그래요..

그러게요.. 저는 어쩌다보니 임신동시에 일을 쉬고 있어서 매일 집에만 있는데도 시간이 가긴 가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또 욱욱 거리길래 제발 엄마좀 괴롭히지 말라고 속으로 이야기 했다가 이 아이가 무슨 잘못이 있나 싶어서 또 미안하다고 하고 엉엉 울었네여ㅠㅠ 아무것도 못 먹고 서럽고 건강하게 빨리 아이 만나는 순간이 왔음 좋겠어요
역시 동기들이 최고ㅠㅠ 맞아요 입덧 하면 왜 예민한사람 취급하는건지.. ㅠㅜ 그냥 사람마다 다른건데
ㅠㅠ 정말 가만둬도 힘들고 서러운데 주변에선 악의없이 하는 말이라지만 서운하고 미울 때 많아요 곧 입덧 사라지는 날이 올거에요!!
저는 주변에 다들 입덧이 없었다고 해서 저만 유별난 임산부 된것같은 기분이 들어요ㅠ 여기에나 와야 위로받고 공감받고 갑니다 14주4일인데...입덧 언제 끝날까요ㅠ

와 진짜 이게 공감이예요 ㅠ 제가 유별난거같고 나만 이정도인가 싶고....ㅜ 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