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압박스타킹 매일 하구 있어요 잘때 빼구 ㅎㅎ 그랬더니 안부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인데 몸이 벌써 붓나요?
저는 원래 임신전에도 부종이 있었어서~~ 사무직일을 하다보니 하루종일 앉아있어서 저녁에 다리만 많이 붓는 스타일이었어용.. 그래도 자고일어나면 다시 붓기가 사라지곤했는데요 근데 어제부터 아침에 일어날때부터 부은느낌이 있더니 하루종일 부어있구... 자고일어나도 또 오늘 아침부터 부어있는 상태더라고요 ㅠㅠ 원래 14주밖에 안되었는데...이렇게 붓나요? ㅠㅠ 붓기엔 뭐가 좋은지 아시는분 계시면 추천 부탁드릴게용~~
댓글
7

팬티스타킹으로 된거 신구 계세용?

아니요 의료용압박스타킹이용 ㅎㅎ 무릎 밑 종아리까지 오는거용 그리구 혹시 오메가3 안드시면 혈액순환에 도움이되니 드셔보세용
압박밴드해요~~ 오래 서있어도 퉁퉁 붓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종아리에만이라도 압박밴드 하면 혈액순환이 잘 되서 도움이 될꼬에요!!^^

아하 안그래도 발란스핏 하나 구매해보긴했는데 종일 끼고있어도 괜찮나용??
사무직에 12주인데 붓기보다 저는 종아리 쥐나는게 좀 있어요~ㅠ 그래서 에어마사지기로 종아리를 풀어주고 있어요~ 에어마사지기 다리 부종에 좋다고 들었어요~~~

오 그래용?-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