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탑만 입어요ㅋㅋㅋ 너무 편해서 딴거는 손이 안가네용ㅋㅋㅋㅋ 노와이어브라.. 심리스브라.. 입다가 결국 브라탑에 정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나시에 브라붙어있는거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붙이는 브라도 해봤는데 저는 뗄때 접착력에 꼭지가 아프네요ㅠㅠ 나시에 캡 붙어잇는거 입으시는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8

오 혹시 브라탑 어디꺼 입으세용????? 찾으니까 생긴모양도 엄청 다양하네요ㅋㅋㅋ
저는 심리스브라 착용하는데 전 이게 편하던뎅 ㅠ 심리스브라도 불편하신가용
유니클로 에어리즘 진짜편해요👍
저 입어요 ㅎㅎ 임신 전에도 입었어요 너무 편해요~~ 지금 탑텐에서 행사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알아봐보셔요~~ 진짜 편함둥^^

탑텐!!! 주말에 가봐야겟어요ㅎㅎ 넵 고마워용!!
저 입어용!! 브라보다 나아서요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