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야식

새벽에 야식 드시는분들 계시나요ㅜㅜ저는 어제 새벽 1시에도 삼겹살을 먹었네요..그저께도 치킨비빔밥을 먹었네요...이러다 임신중독증 오는건 아닐지 걱정이 됩니다ㅜㅜ

댓글

18

  1. 간단하게 우유한컵이나 삶은 계란으론 이 울렁거림이 가라앉지도 않아요ㅠㅜ 오밤중에 먹는 일상이 계속되다보니 조금 속상하기도 하더라구요 푹 잤으면 하는데 ㅠㅜ

  2. 저 밤에 진짜 갑자기 팝콘이 땡겨서 배달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 매일 그러는건 아니고 아주 가끔씩 금요일 밤이나 주말 밤에는 뭔가 쉬는 날이라 그런지 한 주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이런 느낌으로 땡기더라고요^^

  3. 저는 잠을 그렇게 못잤는데 임신하고는 계속 11시 12시에는 잠이 들어서 아직까지는 새벽에 뭐 먹어본적 없어요 ㅋㅋ 대신 13주쯤부터는 먹고 두세시간 지나면 다시 속이 허하네요 🤣🤣🤣

  4. 저는 저녁 안들어가서 못먹고 있다가 어제 밤12시에 불닭볶음면에 치즈올려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앗..불닭에 치즈 못참죠...꿀조합이죠ㅎㅎ맛있는거 드셨네요!!

  5. ㅠㅠㅠ저는 배고파도 못먹어요 먹었다가 소화가 안되서 몇시간내내 토하고 불편했어서😱

    1. subcomment icon

      아ㅜㅜ저도 소화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배고프면 꾸역꾸역 먹어요ㅜㅜ안먹으면 더 현기증나고 힘들어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