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33주까지 역아였다가 브릿지 자세해서 아기가 정상자세로 바꿨어요 임산부 필라테스 다니는데 거기 선생님이 알려준 방법이에요 높은 쇼파나 침대에 발을 올려두고 허리에 쿠션 받치고 브릿지 자세 해주라고 하셨어요 그거 말고도 유튜브에서 역아돌리는 영상 찾아보면서 따라했어요 꼭 성공하시길 바라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33주 2일인 감자맘입니다 아직도 아기가 제자리로 돌아오지 않아서 고민이 많네요 ㅠㅠ 혹시 저랑 같은 분들 계신가요?? 다들 고양이 자세 말고도 다른 운동 같은것도 하시나요???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33주까지 역아였다가 브릿지 자세해서 아기가 정상자세로 바꿨어요 임산부 필라테스 다니는데 거기 선생님이 알려준 방법이에요 높은 쇼파나 침대에 발을 올려두고 허리에 쿠션 받치고 브릿지 자세 해주라고 하셨어요 그거 말고도 유튜브에서 역아돌리는 영상 찾아보면서 따라했어요 꼭 성공하시길 바라요~!
저는 36주 역아인데, 30주부터 수영도 해보고 고양이자세 해봐도 안돌아와서 이젠 그냥 아기의 선택이려니 생각해요. 어차피 아기 머리크기땜에 제왕하기로 된거 그냥 맘편히 두려고 해요
저도 33주 역아 였는데 어제 35주 병원갔는데 돌아왔어요 특별이 운동한것도 없었는데 2주에 고양이 자세 2~3번 했는데 돌아왔더라고요 곧 돌아올거에요 맘 편하게 있으시세요 너무 신경쓰면 또 안 좋아요 맘 편한게 최고 에요 걷기 운동도 도움되는것같아요
걷기를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ㅠㅠ 일한다고 서있어서 그걸로 퉁칠려고 했는뎁...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ㅓ도 똑같아요! 저는31주까지 정상이다가 33주 갑분역아... 2주간 고양이 두세번 ㅎㅎ슬슬해봤고 오늘35주검진갔는데 정상되었다네요,...? 저는 자분고집하는 입장은아니라.. 살짝 제왕하려나 기대도 했는데😂 돌고말고 하는건 애기맘인것같아요..
전 35주인데 아직 안돌아왔대요 .. ㅠㅠ
아이고 ㅠㅠ 아가들이 왜 이렇게 안돌아줄까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