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제 33주4일 태동검사했어욤 2주뒤 막달검사하고 1주씩 2번가면 출산이네욤ㅎㅎㅎ (38주6일에 제왕잡아났어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엔 매주 태동검사한대요~
36주 태동검사했어요~ 생각보다 똑바로 앉아있는게 어렵더라고요ㅎㅎ 이젠 초음파는 안보신다고 하네요 얼마나 컸을까 궁금했는데ㅜ 39주 제왕날짜 잡아놨는데 2번 진료 후 아가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니 싱숭생숭해요🥰🥰
댓글
3
저는 35주에 태동 검사 누워서 했어요 ㅋㅋ 양수량이 적어서 지켜보다가 안되면 낳아야 한다는데ㅠㅠㅋㅋ 초음파는 이제 안보나요ㅠㅠ 저희는 그런 말씀 없으셔서요ㅠㅠ

네 초음파로는 안보이는.. 태동검사가 더 자세히 알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아기무게 궁금한데 이대로만 자라면 된다고;;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