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도 담주에 보러가는데>.< 얼굴 보여주길 너무 바래요ㅠㅠ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제쪼꼬미,,♥️ 임당도 통과하고 부럽네요ㅜㅜ 담주 임당+입체 하는데 두려워요ㅜㅜ흑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개월차 입체초음파 보러 갑니닷
두찌보러 갑니다 ~~ 임당도 통과 첫째땐 재검이었눈데 두찌보러가는게 왜이리 더딜까요 ㅎㅎ 그냥 설레여서 몇자 적어보아요
댓글
4

임당 통과하셨나요 이제 서야답글 봤어요 남은기간 까지 홧팅해요
두근두근 넘 설래죠!!저도 그랬어요~ 다녀오시면 더더 도치맘 도치파파 되실꺼예요💕
입체초음파 생각만해도 넘 기대되고 떨리죠💖 저도 잘 보여줄지 누굴 닮았을지 보기전까지 계속 그랬는데 맘님도 얼굴 잘보여줘서 잘 보고오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