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다른곳 보다 구성도 좋고 가격도 엄청 착해서 좋네요!!🥺💖 베이비페어 역시 가면 혜택이 많아서 좋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킨텍스 베페 성장앨범 계약후기ㅡ감성더하기

구성과 가격 궁금해하셔서 공유해요~^^ 보통 b인 129만원짜리를 많이하는데 할인30만원 들어가서 99만원이예요 전 b에 있는 뮤라색 앨범이 너무 무거워서 실용성을 위해 a로 하고 89만에 만삭만 추가 했어요~~ㅎ 중간에 있는 일부 구성 대신 만삭으로 대체했어여 헤어메이크업도 다해주시고 본아트라던지 표정컷등 스페셜 컨셉2가지 추가 할수도 있더라구요 뮤라섹앨범이 커버도 앨범처럼 되있어서 좋아하실수도 있는데 전 무거워서 자주보거나 하려믄 a가 나을거같드라구요 계약사은품으로 아기바디필로우 받아왔어여ㅎ귀여움요 궁금하신분은 낼 베페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댓글
2

^^사랑이맘님께서 궁금해서 올리긴했는데 제가 기존에 만삭찍었다 실망한곳보다 훨나아서(사진퀄리티두요) 만족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