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혀 암것듀 안나와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인데 유즙 나오는게 대다수인가요 안나오는게 대다수인가요?
유즙이 뭔지도 모르겠어요 근데 나온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진짜 1도 안나오거든요 그래도 모유 나오겠죠?ㅠㅠ 저희 친정엄마도 모유안나와서 저 분유먹고 컸다는데 친정엄마따라가는건가요ㅠㅠ
댓글
8
저도 20주차 정도?? 그쯤부터 나오기 시작했는데 ... 걍 약간 불투명한? 액체가 나온다고 보면 되여.. 많이는 아니구여!! 전 쪼금만 나와여. 누르지 말라해서 안누르고있습니당
전 어제 병원가서 가슴에서 끈적끈적한 물 같은게 나온다 했더니 의사가 벌써요?라고 하던데 ㅋㅋㅋ 의사가 모르는건지 ㅋㅋ 제가 빠른건지 ㅋㅋㅋ 알수가없어요 ㅡㅡ
저는 25주인데 지금나오기시작하네여..
저는 18주부터 나왔는데, 완모할려고했어서 다른분들께 여쭤보니, 유즙이랑 아~무 상관없다 그러셨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