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예약했다가 캔슬했어요! 만삭은 사진관에서 셀프로 찍을려고여! 50일도 100일도 신랑이 찍겠다고해서 안하기로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만삭촬영 하고 왔어요.
무료라고 찍으러 갔는데 역시 다찍고나서 아기 백일돌가족사진 예약해야 만삭촬영이 무료였던거였어~ 어느정도는 무료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서 하기로하고 예약했는데 비용은 백만원 생각했는데 2백만원? 왠말이야~ 너무비싸!! ㅋㅋ 그래도 사진은 잘나와서 만족함 ㅎㅎ
댓글
11
저는그래서 무료촬영 쳐다도안봄 세상엔공짜가없을테니깐요....전 아기 촬영 패키지 예약도안햇어여 맘에드는곳도없구ㅠㅠ 그때그때마다 컨셉별로 돈10.20주고 촬영하려구요 #~
조리원 연계된거인데도 그래요??? ㅠ
헐.... 백만원이나 해요?! 전 그래도 200~300 그 쯤 하나 했더니... 엄마야...
전 그래서 연계 스튜디오 안하고 사진관에서 따로 찍을려고 예약해두었어요. 영업 너무 심하다고 해서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