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가 제대로 안걸려져서 옷에 그대로 붙어있다는 글 보고 저는 그냥 안살려구햐여ㅠㅠ베란다도 좁다보니ㅠ저희 남편도 현장일 하는 사람인데 그냥 세탁기 하나로 갑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사랑세탁기
아기사랑 세탁기 하시나요? 남편직업상 기름작업복인데 여름에는 주에 한번 겨울에는 2주 한번인데 , 좀 비싸더라구요ㅜㅜ 있으면 편하게 쓰기는 할건데 고민이네요 ㅠㅠ...맘님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세요?
댓글
18

앗 저듀 그거보구 고민하는중이었는데ㅜㅜㅎㅎ아고 참 원래 장단점있기마련인데 사는거라 🥲글츄 ㅎ
저는 아기사랑 샀어용
기름작업복이면 저는 살거 같아요!
https://m.blog.naver.com/wnghks732/222686916327 요건제가 산 미디어 아기세탁기인데 신랑 작업복용으로 쓰고있어요 ㅎㅎ 지금 한 4개월쓰고있는데 여름용은 가득넣어도 잘 되고 겨울용은 1개넣으면 가득찹니다 가격대는 16만원 자가설치 아기세탁기는 신랑작업복으로쓰고 아기옷들은 일반세탁기로 하고있어요! 아기세탁기에 아무래도 작업복세탁하니 쇳가루 먼지들이 있더라구요 일반세탁기가 더 깨끗해용ㅋㅋㅋ

오홍!! 반대의 방법이 있군요😆감사합니다
저도 아기세탁기 건조기는 구매예정이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