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채칼쓰다가 피났어요.

감자채볶음 하려고 채칼로 손베였는데 밴드붙여놨는데 지금은 괜찮은데 굳이 병원갈 필요없죠? 심하진 않은데 뭐 대수롭지 않을 정도인거 같은데 괜히 임산부라 피봐도 괜찮죠? 제가 괜히 유난 떠는거 아니겠죠?

댓글

11

  1. 저도 그랬는데 살이패여서 오래가더라구요ㅠㅠ 연고 고민하다 그냥 살짝발랐어요. 그전같았으면 그냥 크게신경안쓸텐데 임신하니 괜히 덫나는거아닌가 걱정되고 그렇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맞아여~ 임신전은 신경도 안쓰는데 괜히 임신하고 나니 뭐하나에도 신경쓰고 그러네요~~

  2. 괜찮아요! 약 바르지마시고 물 닿지 않게 관리만 잘하시면 되요

    1. subcomment icon

      약은 안바르고 밴드만 붙여 놨어요~~

  3. 저도 이상하게 임신하고 나서 칼에 잘 베이더라구요ㅜㅜ 출혈이 심하거나 지혈이 안되는 거 아니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조심하자구요~ 홧팅 ㅋ

  4. 아고 조심하세요~ 살짝 피본건 괜찮을거예요~~ 그래도 다치시지않게 조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이제는 조심해야 겠어요~

  5. 살짝 베여서 금방 피가 멎으면 밴드붙이는건데 피가 많이 난다거나 상처가 깊다거나 지혈이 안된다거나 그러면 꼭 병원가셔야해요! 약하나 바르는것도 조심스러우니 걱정되시면 병원다녀오시는게 마음 편하긴 하니까요🥺 항상 조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피는 이제 멎었고 심하지는 않아서 병원까진 않가도 될꺼같아요~ 이제 조심해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앗 정말 다행이에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채칼쓰다가 피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