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는데 살이패여서 오래가더라구요ㅠㅠ 연고 고민하다 그냥 살짝발랐어요. 그전같았으면 그냥 크게신경안쓸텐데 임신하니 괜히 덫나는거아닌가 걱정되고 그렇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채칼쓰다가 피났어요.
감자채볶음 하려고 채칼로 손베였는데 밴드붙여놨는데 지금은 괜찮은데 굳이 병원갈 필요없죠? 심하진 않은데 뭐 대수롭지 않을 정도인거 같은데 괜히 임산부라 피봐도 괜찮죠? 제가 괜히 유난 떠는거 아니겠죠?
댓글
11

맞아여~ 임신전은 신경도 안쓰는데 괜히 임신하고 나니 뭐하나에도 신경쓰고 그러네요~~
괜찮아요! 약 바르지마시고 물 닿지 않게 관리만 잘하시면 되요

약은 안바르고 밴드만 붙여 놨어요~~
저도 이상하게 임신하고 나서 칼에 잘 베이더라구요ㅜㅜ 출혈이 심하거나 지혈이 안되는 거 아니면 괜찮아요!

우리 조심하자구요~ 홧팅 ㅋ
아고 조심하세요~ 살짝 피본건 괜찮을거예요~~ 그래도 다치시지않게 조심하세요~

네 이제는 조심해야 겠어요~
살짝 베여서 금방 피가 멎으면 밴드붙이는건데 피가 많이 난다거나 상처가 깊다거나 지혈이 안된다거나 그러면 꼭 병원가셔야해요! 약하나 바르는것도 조심스러우니 걱정되시면 병원다녀오시는게 마음 편하긴 하니까요🥺 항상 조심하세요!!

피는 이제 멎었고 심하지는 않아서 병원까진 않가도 될꺼같아요~ 이제 조심해야겠어요~~

앗 정말 다행이에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