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요즘 코로나환자 받아주는 병원이 없어요...그래도 병원가셔서 다행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코로나 확진 ㅠ

그제 아프다고 글남겼었어요ㅠㅠ 결국 코로나가 맞았어요. 글올릴 당시에는 열이 없다가 조금 지나니까 속에서 열이 치솟더라구요. 그래서 응급실을 알아보니 병원들에서는 다 거절당하고 다음날 아침에 신속항원검사하고 확진 판정 받았어요. 열을 내려야해서 식염수하고 아세트계열 진통제 맞아야하는데 할주머니들.. 자리양보 정말 안해주시더라구요. 링거 다 맞았는데도 아프다고 누워계시고 그래서 한시간동안 앉아서 맞고 왔어요. 임신하고 나서는 가끔 인류애가 사라질때가 있네요.. 배려를 당연하게 여기는건 아닌데, 다맞으셨으면 가시면 안되는건지..
댓글
13

더 아프지말고 어서 낫길바래요!

감사합니다! 츄츄맘님도 조심하셔요 ㅠ🙏🏻🙏🏻
요즘 또 심해져가지구 그런가봐여... ㅠㅜ 힘드실텐데 코로나도 걸리셔서 더 힘드시겠어요..ㅜㅜ 얼른 다 나으시길바래요!!

지금까지 잘 버텼는데 임신하고 걸리니까 마음이 정말 ㅠㅠㅠ 흑흑
그렇더라구요... 그냥 괜히 임산부 티내고 다니는 것도 싫고 해서 뱃지도 안달고 다니는데 ㅋㅋㅋㅋ 누가봐도 배가 나와서 임산부 같은데 참 양보안하시더라구요 🥲🥲

맞아요ㅠㅠ 저만그런지 모르겠는데 할줌마들 정말 지독하게 무시하시더라구요.. 저번엔 임산부석에 앉으신 할줌마 한분이 배랑 뱃지를 번갈아보시더니 이어폰꺼내서 귀에 꼽고 눈감으시더라구요..ㅋㅋ

헐..... 진짜요?!?! 진짜 너무 하셨다......... 참 사람들 인식이 그렇네요 ㅜㅜㅜ
ㅠ^ㅠ 요즘 코로나 유행은 진짜 유행인가봐요..너무 아프지 않게 후딱 지나가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열이자꾸 올라서 걱정이에요 ㅠㅠ 구름이맘님도 조심하셔요
요즘 코로나 전파력이 강해져서 그런가봐요ㅠㅠ 진짜 다끝나셔서 가셔야하는데 안가시고.. 임산부인거 아실텐데 그러시면 저라도 인류애 없어질거 같아요😭 얼른 나아서 안아프시면 좋겠어요ㅠㅠㅠ..

감사해요ㅠㅠ 아프니까 마음이 약해지고 속에있는 이야기가 필터없이나오네여

아프면 몸도 마음도 힘드니 그럴 수 있어요ㅠㅠ 이렇게 이야기라도 해서 풀 곳이 있으면 그나마 좀 나으니 오히려 힘드실 때 와서 얘기하고 가세요ㅠ!! 배려가 정말 의무는 아니지만 정작 그런분들은 그저 본인들이 배려를 받길 원하시겠죠🫠 아픈거 다 나아서 예쁜거 잔뜩보고 맛난거 잔뜩 드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