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너무 예쁜데요~!! 근데 아기가 눈 살짝 뜬거죠? 너무 신기하네요~~ 귀욤귀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저번주에입체초음파찍었어요ㅋㅋ

신랑이시엄니한테사진보여주니깐ㅋ딸인데.코가왜그렇게크냐고ㅋ자기아들은안큰데.선생이코그다고안그너더냐고.사진보자마자그말만하시네요ㅠ 그런말밖에할말이없으신가?쩝.첫손년인데.그렇게말을해야할까요? 제눈에는이쁘기만한데ㅋㅋ
댓글
18

네ㅋ눈뜬거예요ㅋㅋ눈뜬거첨봐요ㅋ안이쁘데요ㅋ

양수땜에 코가 원래 불어보이자나요~ 태어나면 분명 엄청 오똑하고 예쁠 코에요~ 나중에 애기 태어나서 예뻐하시면 신랑안닮고 저 닮아서 예쁜거라고 하세요 ㅎㅎ
아기 넘나 귀엽고 이쁜데.. 시어른께서 이쁘게 말 안해주셔서 서운하셨겠어요🥲 이쁜말 좋은말 못하시는 어른들도 간혹 있드라구여ㅠ 그들도 축하받고 좋은얘기듣지 못하셔서 그럴 수 있으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부모가 아가에게 더많은 사랑을 주자구요😘

그닥.별기대도안했지만.통화로말을그렇게하시더라구요.저한테만이쁘면됬죠모ㅋㅋㅋ신경안써요ㅋ그런말하루이틀들은게아니라서요ㅋㅋ
ㅋㅋㅋ하여튼 이쁜말하면 어디가 덧난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시엄니들 으이구야~~~~빡이맘님 ^-^맘에담아두시마시고 한귀로듣고 한귀로~~~~너낌아시쥬??ㅋㅋㅋㅋㅋ
저도 딱 저렇게 말씀 하셨어요 이쁘다고 하는건 거짓말이라서 이쁘다곤 말못하겠다고 말하시더라구요 저두 제눈엔 이쁘고 귀엽기만 한데 말이죠 ;
흠..... 참 왜그러실까요 진짜 ㅜㅜㅜㅜㅜ

며느리가맘에안드시는거죠ㅋㅋ뭐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