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자릿수!! 떨리네요 저도 내일부터는 두자리🥰🥰🥰 우리 아가들 남은 날도 지금처럼 건강히 엄마랑 지내다가 나오자💛💛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여운 삼계탕컨셉 저도 한번 저장 >_<

광복절이고 말복이고 오늘부터 저는 두자릿수 진입!! 치킨컨셉 귀여워서 저도 한번 담아보았어요 :) 오늘 제가 있는 곳은 아주 시원하게 비가 오네요 (어제까지 더웠..;;;;)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다 만출합시당~ 화이팅🤗
댓글
16

두자리 되니깐 이게 뭐라고 괜히 두근두근해요 어제랑 단 하루 차이인데 🤣 츄츄맘님도 내일부터 두자릿수, 화이팅입니당!!
우와~~저는 내일부터 두자리 진입해요^^ 하루차이네요ㅋ

디데이 100일 축하해요 :) 남은 시간들도 화이팅!!
우와😲 저도 22일인데 예정일 같은 분들이 많네요^^ 모두 엄마분들 몸 잘 챙기고 건강하게 출산해요😆😆 아자아자 화이팅!!

11월22일 이신 분 많네용 흐흐. 반갑습니당~ 모두들 만출+순산 하시기를!!
우왕! 저랑 예정일이 같네용..ㅎㅎ 저도 오늘 99일이에용😆 건강잘챙기시구 순산해용🥰

같은 예정일 반가와요 ;) 얼마 안 남은 이 시간을 즐겨보아용~ 화이팅!!
두자리수로 오셨네요:) 이 때 부터는 진짜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케

마지막까지 힘내보아용~ 지금까지도 시간 빨리 갔는데, 앞으로는 더 빨리 가겠지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