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증상

임신 막달에 속쓰림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ㅠㅠ 전 입덧도 없었고 37주까지 나름 편하게? 잘 왔는데 요즘 매일 속쓰림때문에 힘드네요 ㅠㅠ 약처방 받으러 산부인과를 가야할지.. 혹시 다른 방법으로 해결하신분들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10

  1. 위솔보라고 있는데 효과봤어요~!

  2. 저두 속쓰리고 역류할때마다 개비스콘 짜먹고 있어요 ㅠㅠ 하루에 4개까지 임산부에게 괜찮데요~ 치약맛이라 첨에 먹을때 좀 그런데 5분도 안되서 속 편해지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저도 의사쌤한테 물어봐서 비상약을 좀 타놔야겠어요.. ㅜㅜ 넘나 괴로운것..

  3. 저는 속쓰림에 뜨거움에 위경련? 통증까지 와서 산부인과에서 내과 가라고 하셔서 내과에서 약 처방받아 먹고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위경련까지 ㅠㅠ 고생하셨겠어요ㅜ

  4. 저 속쓰림, 신물 올라오는 증상으로 30주 접어들어서 산부인과에서 약 처방받았었는데요 괜찮다가 36주부터 다시 쓰리더라고요 그래서 심하면 처방받았던 약을 먹기도 하지만, 양배추즙 챙겨먹고 있어요 먹기엔 맛이 조금 별로지만 속 편하게 해주어 좋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양배추즙 먹어봐야겠어요! 매일 먹으면 좀 나아지겠죠ㅠㅠ 감사해요!! :)

  5. 제가 진짜 속쓰림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어 하고있어요ㅠㅠ 조금만 속이 비면 위산이 역류하는것처럼 명치부터 목구멍까지 타들어가는 느낌이고 헛구역질도 나오고 그래요.. 밀가루 먹은날은 더 심하구요ㅠㅠ 식사하고 4시간만 딱 지나면 바로 속쓰려서 간식이고 뭐고 엄청나게 먹어댔더니 몸무게도 심하게늘었더라구용.. 병원에 이야기 해봤는데 임신후기로 갈수록 속쓰림이 심해지는건 자연스러운 일이래요.. 식사를 조금씩 나눠서 여러번에 걸쳐서 먹고, 밀가루나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래요 ㅎㅎ.. 뭐 당연한 말들이긴한데 저도 그냥 최대한 허기지지 않을정도로 자주 식사하고 있어요! 너무 귀찮을땐 고구마에 우유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속쓰림 진짜 말도못하게 힘들고 짜증나실텐데ㅠㅠ 조금만 힘내요 우리ㅠㅠ

    1. subcomment icon

      아 ㅠㅠ 빵순이라 밀가루를 많이 먹어서 속쓰린거 일수도 있겠어요 ㅠㅠㅠ 진짜 해결방법은 없는걸까요 ㅜㅜ 같이 힘내봐욤!!!

    2. subcomment icon

      우유가 최고긴해용 ㅋㅋㅋㅋㅋ 화이팅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속쓰림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