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4주인데 아직 빨래 안했어요ㅠㅠ 용품도 아직 준비 덜하고ㅠ 빨리 해야하는데.. 마음이 슬슬 조급해지네요! 빨래는 역시 남편이랑 같이 해야겠죠?ㅎㅎ 혼자하신다고 엄청 힘드셨겠어용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저도 빨래지옥의 길을..!!

진작했으면 좋았을텐데... 34w3d 배부른 상태에서 움직이려니 손목 아프고 너무 숨차고 힘드네요ㅠㅠ 이사계획이 있어서 미루고미루다 집구하는 것도 만만치 않고...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고... 더이상 미루면 안될꺼 같아서 오늘 부랴부랴 손수건 빨래 했어요! 한장당 5번씩은 털어서 60장 빨래했는데요 와...이거 보통일 아니네요!! 두번째 빨래해서 널었고 나머지 한번은 내일 신랑한테 부탁해야겠어요ㅎㅎ 손수건 다음으로는 속싸개, 배냇저고리 등등 다른 빨랫감이 기다리고 있는데... 손수건 널면서 괜시리 마음이 몽글몽글 하더라구요 9개월 넘게 품고있던 아가랑 만날려면 이제 얼마 안남았구나... 꼬물이가 태어나서 이 작은 손수건을 쓰겠구나.. 뭐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울컥하기도 하구요!☹️ 정말 호르몬이 고장났나봐요ㅋㅋㅋ 9월 베동님들~ 다들 여름 만삭 견디시느라 너무너무 고생 많으십니다! 우리모두 힘내서 예정일에 맞춰서 건강하게 아가랑 만나길 바래요~😊
댓글
20
세상에.... 이제 습한날씨가 아닌거같아서 내일부터 빨래 시작할 예정인데.... 걱정이 되네요ㅎㅎㅎㅎㅎ 나눠서 천천히해야겠어요.... 고생많으셨네요♡♡

감사해요 뿜뿜맘님😁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한장한장 탁탁 터는게 힘들어서 하루에 다 못하겠더라구요... 빨래 힘내세용~!!
어떤방식으루 하셨어여? 세번빨래한다 두번만하고 헹굼 횟수를 늘린다... 세제 넣는다... 안넣는다 ....뭐 되게 방법이 맘님마다 다양하시더라구요 ㅠㅠ 전 세탁조 청소까지만 했어요 낼은 하려구용. ㅠ

저는 베동님들이랑 유튜브 후기 엄청 찾아봤는데! 결국은 첫 세탁 > 찬물 - 세제없이 - 헹굼3회 - 자연건조 - 건조기 침구털기 두번째 세탁 > 찬물 - 세제 - 헹굼5회 - 자연건조 ( 여기까지 진행한 상태에요 ) 두번째랑 세번째는 코스가 같더라구요!

캡쳐해가도록 하겠슴당 감사합니다^-^
저도 연휴에 빨래돌리고 건조대 하나에 다 안 널려서 손수건 겹쳐서 널고 그랬는데 33주차인데도 힘들더라구요~ 비 오는거 그치면 나머지도 빨고 한두번 더 돌려야하는데 말이죠ㅠㅋㅋ 아기 양말이며 옷을 받고는 너무 작다고 했더니 친구가 너 아기 나오면 더 놀랠거라고 생각보다 작아서 라고.. 하는데 임신하고 처음으로 출산이 아주 잠시잠깐 기다려졌어요ㅋㅋ 모두 힘내요!!!!

저도 급하게 건조대 한개 더 펴서 널었어요!ㅎㅎ손수건이 작아서 당연히 한개로 해결될줄 알았는데 말이죠ㅋㅋㅋ저는 몸 힘들때는 아가 볼 날이 기다려지면서도 한편으로는 천천히 나왔음 싶고...
손수건은 겹쳐놓으면 얼마 안되는거같은데 펼치면 왤케 많은걸까요 ㅋ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아가가 쓸 물건들 싹 세탁하고 세척했어요! 남은기간 힘내요우리!!

맞아여!60장 많아봤자지..했다가 널면서 깜짝놀랬어요ㅋㅋㅋㅋㅋ일부러 애기꺼 건조대 새로 산건데 60장이 다 안널려서 급하게 저희꺼 닦아서 널었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세척하고 세탁할게 왤케 많은지 정말ㅋㅋㅋㅋㅋ 할일이 산더미에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