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분은 무료에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통주사 보험적용
초산이구 36주 3일차에용! 특별한 이벤트 없으먼 자분할 계획인데 어디서 얼핏 듣기론 무통주사가 의료보험 적용대상이라 무료라고 들었는데 맞나용?? 제가 아픈건 진짜 못참아서 ㅋㅋㅋㅋㅋ 엄청 찾을거같은데.. 경험있으신분 조언좀 부탁드려요 ㅎㅎㅎ
댓글
7

근데 무통주사맞을때 허리에 놓는 그게 엄청 아프대요ㅠㅠ

아아ㅠㅠ 그렇겠네용 ㅠㅠ 출산 웹툰같은거 보니까 자세가 너무 불편해서 오히려 주사는 별로 안아팠다는 분도 계시고 ㅋㅋㅋㅋ
제가 선택제왕 상담받을 때는 요즘 무통 보험되어서 1만원 정도라고 했던거 같아요!

아아 요즘은 자부담금도 있나보네용 ㅠㅠ 내일 병원가는데 물어봐야겠어요!
자분은 보험될거에여 ㅎㅎㅎ 선택제왕은 안되구 응급제왕이나 자분하다가 제왕하는것도 되는걸로알고있긴해용

아하 그렇군요! 다행이에요ㅋㅋ 제가 마취도 잘 안듣는 체질이라 효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아픈건 진짜 못참아서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