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아가 보시길 바랄게요^^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모레 제왕절개!
그동안 하루에도 몇번씩 베동님들 글 보며 위안받고 버텼어요 글을 보시는분들께 감사하고 응원하고픈 마음으로 글 남겨요! 다들 더운 여름에 배불러서 고생이 많으실텐데 좀만 더 힘내시구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저는 혈관질환이 있어서 제왕하는 산모이구요 저같이 비실하고 노산인 산모도 큰 이벤트 없이 지금까지 왔구요 건강하게 순산할거라 믿고 있어요 수술 수유 육아 모두 걱정되고 무섭지만 만나게 될 아이를 생각하며 견뎌야겠지요 그리고 베동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배뭉침 귀멍멍함 와이존통증 숨막힘 전부 정상입니다~ 다들 겪고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댓글
11
예쁜아가 소식 들려주세요❤️ 홧팅입니다~~👏🏻👏🏻👍🏻
화이팅화이팅 !! 우주에서 가장 예뿐 아가 만나세여 💖💖💜
9월베동이라 아직 좀 시간이 남았다 생각했는데 이제 조금씩 출산하시는분들이 나오니 저도 막 떨리고 긴장되네요 ! 은배님도 넘 고생많으셨고 곧 예쁜 아가야 건강하게 잘 만나실거라 믿어요 화이팅입니당🫶👶🏻
우와우와 제가다두근거려요 ㅎㅎ 순산하실거에요! ㅎㅎ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