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주차에 식사 2시간 후 채혈한다고 시간 맞춰 오라고 하시던데 그게 임당 검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에 또 임당 검사 하나요??
전 임당 재검까지 받았다가 겨우 통과한 1인인데.. 막달에도 임당 검사를 한다는 얘기를 얼핏 들었거든요;; 넘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지금 36~37주 이상이신 분들 임당 검사 또 하셨나요??
댓글
4

엇.. 걱정되네요.. 하필 식사 2시간 후라니ㅜㅜㅎㅎ
소변검사로 단백뇨인지 확인했어요!

앗 단백뇨만 확인하는군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