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양가 할머님들이 돌아가셨어요 베동님들이라면?

우선 좋은글만 보며 태교하기에도 바쁘실텐데 이런글 죄송합니다 ㅠㅠㅠ 오늘 새벽에 남편 할머님께서 돌아가셨어요 저한테 무척 잘해주셨던지라 잠깐이나마 다녀오고 싶었는데 막달이기도 하고 장례식장까지 편도 3시간이라 남편도 시부모님도 저는 절대 오지 말라셔서 새벽에 남편이랑 시부모님만 내려가셨는데 같은날 밤 9시에 저희쪽 외할머니도 돌아가셨네요 어찌 이렇게 같은날 이런일이 생기는지 ... 심지어 저는 오늘 아가 막달검사도 다녀왔는데 엄마도 저보고 오지 말라고 하시는데 외할머니 계신곳은 30분거리라서요 아무래도 잠깐이라도 안가면 너무 후회할 거 같아 지금 가려고 해요 베동님들이라면 어쩌하실지 의견 여쭙니다 제 몸에선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는데 가족들은 같은날 두분이나 돌아가시고 두 분이서 친구하고 싶으셨는지 같은날 하늘에서 만나기로 하셨나봐요 어찌해야할까요

댓글

15

  1. 베동님들의 정성어린 답변 감사합니다 마음은 두군데 다 가고싶었는데 시조모상에는 거리도 그렇지만 차로만 갈 수 있는 곳이라 제가 갈 수가 없을 거 같고 시댁도 절대로 오면 안된다고 하셔서 못가고 외할머니는 시신 기증으로 인해 장례식이 미뤄지게 되었어요 본인일처럼 안타까워 해 주시고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아가야랑 예쁜 날 보내셔요

  2. 어머어머ㅜㅜ 저도 외할머니한테는 잠깐 다녀올거같아요 거리도 가깝고 외할머니 돌아가셨는데 거기만 갔다고 뭐라하는 남편은 없을거에요~~ㅜㅜ 막달인데ㅜㅜ 감정 잘 추스리시길 바래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3. 저도 막달인데 다녀왔어요. 안가면 마음이 너무무거울거같아서요. 미신은 미신일뿐!!! 그렇게 믿고다녀왔지만....소금은 왕창뿌리고 집에들어왔어요

  4. 마음이많이 무거우시겠어요.. 저는 제 컨디션에 따라서...시할머님쪽은 3시간거리니 어려울것같아서 남편만보내구 외할머니는 30분거리니 조용히 다녀올것같아요 !

  5. 저는 초기에 할머니 돌아가셨을때 그때 피가 많이 나던때라 ㅠ 누워만 있었어야 해서 .. 가까운데도 불구하고 못갔었죠 .. 근데 어른들도 다 원래 임산부랑 막 출산한 산모는 장례식장 오는거 아니라고 오지말라고 다이해해 주셨어요 제가 속상해서 그렇지 ㅠ 양쪽 할머니 다 돌아가셔서 상심이 크시겠어요ㅠ 저 같으면 시할머니쪽은 남편 보내고 30 분 거리에 외할머니쪽은 부모님께 여쭤보고 잠시 다녀오거나 집에서 애도할것 같아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