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니님 저랑같네욤ㅜㅜ 첫째때 처럼 관리하긴할껀데..... 아무래도 걱정되더라구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째제왕후둘째제왕상처
첫째제왕후 상처관리잘해서 약하게 선만가잇는상태인데 둘째 제왕해도 비슷해질까요? 지렁이생길까봐 걱정인데 제왕하고서 잘관리하면 되겟죠?
댓글
3
상처부위가 땡겨지면 켈로이드처럼 흉이 남는대용 땡겨지지않게하고 스테리스트립이나 시카케어갤 꾸준히 붙여주시면 확률을 좀 줄일수 있다고해요
제왕을 해본적은 없지만.. 원래피부가 흉이 잘 안지는 타입이시면 이번에도 괜찮지않을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