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놀러가서 유통기한이 일년 지난 치약으로 양치도 했는데 아가는 멀쩡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임산부 치약
안녕하세요 34주 된 예비맘이예요 양치하다가 모르고 치약을 조금 먹었는데 아기한테는 아무 이상 없을까요?ㅠㅠ 괜히 불안해서요ㅠㅠ
댓글
6

어머 다행이예요ㅎㅎ
소량은 괜찮을거에용

감사합니다ㅎㅎ
괜찮을거에용 ㅋㅋ 임신중 치약 조심하란말은 못들어본거같아용 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