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때부터 ...저만그런가요 ㅠ

35주 되자마자..그전이랑달리 Y존??이 따끔?? 음 뭐라고설명해야하지 아래로 떨어질거같고 찾아보니 밑빠진 느낌? 이라고 표현하시던데 ㅠㅠㅠ 걸을따도 뒤뚱뒤둥하는데 안그래도 ㅠㅠ Y존때문에 걸을때 더 불편하고그래요 ㅠ 애기가 내려와서 그런가요 저처럼 느끼신분 계신가요 ㅠㅠ 그리고 잠이잠이 너무쏟아져요 저희 친정엄마는 게을려진다고 ㅠ움직이고 좀하라는데..쳐지네요 자꾸 ㅠ 자연분만 하고싶은데 ㅠ움직여야겠죠 몸도 무겁고 ㅠ막달 가까이되니 이만저만 너무 힘드네요

댓글

16

  1. 저 35주인데 전 33주부터 밑이 빠질듯이 아프고 잠도 못자고 잠만쏟아지고 있어요 병원에 증상 말하니 아가가 밑으로 내려오고 있다고 집에서 너무 무리하게 운동및 집안일도 하지말라하더라구요 .. 조심해야한다고 .. 전 아가가 탯줄3번감고 풀지않아서 거의 하루중에 2시간정도 집안에 돌아다니고 나머진 누워있거나 쇼파에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일찍 그런 증상이있었네요 ㅠㅠ고생이 많으세요 ㅠㅠㅠ저도앉아만있아야겠어요

  2. 그때는 그럴시기에요!! 저도 그 때부터 아가가 커지고 내려오면서 밑이 빠질거같고 무슨 임신 초기때처럼 잠이 쏟아져서 누우면 자고 그랬어요 ㅎㅎ 35주는 아직 조산의 위험이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쉬라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 푹 쉬세요 걸으면 중력때문에 더 y존 아프잖아용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맞아요 걷는건좀 ..컨디션 괜찮을때해야겠여요

  3. 저랑 증상이 비슷하신거 같아요 저도 35준데 그 전엔 안그랬는데 저도 찌릿하는 느낌이 가끔 들더라구요 병원에서 지금오히려 덜 움직이고 조심해야한다고 그랬어요 36주이후부터는( 제 병원은 36주이후주터 분만가능해서요 보통 37주) 오히려 많이움직여서 애기 내려오게해야하는데 지금은 나오면 안되서요 너무 오래 서있지마시구 오래걷지마세요 저도 낮잠한번 안잤는데 요즘따라 더 졸리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ㅠㅠㅠㅠㅠ뮤리하지말아야겠네요 ㅠ감사해요 낮잠 필수인거같아요 ㅜㅠㅠ흑 ㅎㅎㅎ

  4. 정말 케바케같긴 해요~ 아파서 힘들때 빼곤 저도 많이 움직이려고 애쓰긴 해요ㅋ 복압 높이지 말라셔서(제 케이스만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계단오르기도 하지말고 산책2,30분 정도 얘기하셨는데 똑띠맘님도 여쭤보셔야 할 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다음주 막달검사할때 물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5. 게을러지는거라니 ㅠㅠ 어머님 너무하세요. 힘들어서 그런건데에에에에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몸이...쳐지는건데 ㅜㅜ흑 ㅠ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