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35주인데 전 33주부터 밑이 빠질듯이 아프고 잠도 못자고 잠만쏟아지고 있어요 병원에 증상 말하니 아가가 밑으로 내려오고 있다고 집에서 너무 무리하게 운동및 집안일도 하지말라하더라구요 .. 조심해야한다고 .. 전 아가가 탯줄3번감고 풀지않아서 거의 하루중에 2시간정도 집안에 돌아다니고 나머진 누워있거나 쇼파에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때부터 ...저만그런가요 ㅠ
35주 되자마자..그전이랑달리 Y존??이 따끔?? 음 뭐라고설명해야하지 아래로 떨어질거같고 찾아보니 밑빠진 느낌? 이라고 표현하시던데 ㅠㅠㅠ 걸을따도 뒤뚱뒤둥하는데 안그래도 ㅠㅠ Y존때문에 걸을때 더 불편하고그래요 ㅠ 애기가 내려와서 그런가요 저처럼 느끼신분 계신가요 ㅠㅠ 그리고 잠이잠이 너무쏟아져요 저희 친정엄마는 게을려진다고 ㅠ움직이고 좀하라는데..쳐지네요 자꾸 ㅠ 자연분만 하고싶은데 ㅠ움직여야겠죠 몸도 무겁고 ㅠ막달 가까이되니 이만저만 너무 힘드네요
댓글
16

아이고 일찍 그런 증상이있었네요 ㅠㅠ고생이 많으세요 ㅠㅠㅠ저도앉아만있아야겠어요
그때는 그럴시기에요!! 저도 그 때부터 아가가 커지고 내려오면서 밑이 빠질거같고 무슨 임신 초기때처럼 잠이 쏟아져서 누우면 자고 그랬어요 ㅎㅎ 35주는 아직 조산의 위험이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쉬라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 푹 쉬세요 걸으면 중력때문에 더 y존 아프잖아용 ㅠㅠ

감사합니다!!!^^ 맞아요 걷는건좀 ..컨디션 괜찮을때해야겠여요
저랑 증상이 비슷하신거 같아요 저도 35준데 그 전엔 안그랬는데 저도 찌릿하는 느낌이 가끔 들더라구요 병원에서 지금오히려 덜 움직이고 조심해야한다고 그랬어요 36주이후부터는( 제 병원은 36주이후주터 분만가능해서요 보통 37주) 오히려 많이움직여서 애기 내려오게해야하는데 지금은 나오면 안되서요 너무 오래 서있지마시구 오래걷지마세요 저도 낮잠한번 안잤는데 요즘따라 더 졸리더라구요 ㅠ

그래야겠어요 ㅠㅠㅠㅠㅠ뮤리하지말아야겠네요 ㅠ감사해요 낮잠 필수인거같아요 ㅜㅠㅠ흑 ㅎㅎㅎ
정말 케바케같긴 해요~ 아파서 힘들때 빼곤 저도 많이 움직이려고 애쓰긴 해요ㅋ 복압 높이지 말라셔서(제 케이스만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계단오르기도 하지말고 산책2,30분 정도 얘기하셨는데 똑띠맘님도 여쭤보셔야 할 것 같아용

그래야겠어요 다음주 막달검사할때 물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게을러지는거라니 ㅠㅠ 어머님 너무하세요. 힘들어서 그런건데에에에에 ㅠㅠㅠㅠ

그러니까요 몸이...쳐지는건데 ㅜㅜ흑 ㅠ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