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많이들 걸으시나용? 36주4일차입니다.

의사쌤이 36주되니까, 이제 아이를 품은게아니라 방뺄준비를 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분만 하고싶다고 말해둔 상태입니다!) 아침먹고 걷고 점심먹고 걷고 저녁먹고 걸으라고.. 1시간30분-2시간 정도 걸으라고 하시드라구요!..? 그러시면서 오래 걸으면 배가 불편할껀데 그래도 중간중간 잘 쉬면서 걸어야한대요.ㅠㅠㅠㅠㅋㅋㅋ 굉장히 단호하셨어요.. 그래서 하루 1-2시간정도 억지로 걷구있는데 증말 배땡기구 허리아프고 다리아프고..🥹.. 다들 많이 걷구 계시나용.. 막달되니까 확실하게 체력이 떨어져서 하루하루 몸이 달라요 ㅠㅠ

댓글

32

  1. 저도 37주차라 많이 움직이라하셔서 어제도 신랑과 한시간반 걷고 오늘도 열심히 걸으려구요😂 확실히 걸으니 아기가 내려온느낌?? 같은게 들어요ㅋㅋㅋ 계단은 한층 올라와봤는데 무지 힘들더라구요ㅎㅎㅎㅎ걷는게 훨 쉬운거같아여 ㅜ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전 두시간씩 걷는데 왜 내려오는 느낌이 안들까요..🥹 38주엔 방빼줬음 좋겠는데 나오실 기미가 없어용..

  2. 하.. 전 못걸을거 같은데.. 36주 들어서니 몸이 넘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헉 맞아요.. 저도 정말 신기하게 막달되자마자 만사 귀찮고 몸 무겁고.. 정말 막달은 다른가봐요.. ㅠㅠ

  3. 저도 많이 걸으라고 :) 운동하고 걷고, 시간없으면 계단오르기 하라고 하셨어용 ㅎㅎ 밖에서 걷는거 날씨때문에 힘드니 백화점이나 실내에서 걷는것도 좋다고하셨어여!

    1. subcomment icon

      걷기도하고 계단오르기도 해봐야겠어요 🤣

  4. ㅋㅋㅋㅋㅋㅋ저희 의사선생님이신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핵단호ㅋㅋㅋㅋㅋ 이제 애기 내려와야 하니 많이 걸으라며..ㅋㅋㅋㅋㅋ 근데 전 34주였는데 그러셨어요ㅜㅜ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의사선생님께서 “원래는 임산부 힘들면 하지말라하잖아요? 근데 이젠 힘들어도 걸으셔요 ㅋㅋ” 이러셨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 걸어야하능구나..!! ㅠㅠㅠ

  5. 저희도 37주이후에는 배 뭉쳐도 많이 걸어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정말 막달부터는 걷는거 필수인가바요..🫠

    2. subcomment icon

      전 아직35주에 이슬까지 여러번 비추고 수축이 와서ㅠㅠ그냥 집에누워있으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