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비 오는 날 양수 터지는 산모가 많다더니

그게 저였네요 ㅠㅠ 자려고 누웠는데 언제나처럼 잠은 안 와서 침대에서 뒤척거리고 있었거든요. 뭔가 톡 하는 느낌이 들자마자 뭔가가 팬티를 적시는 느낌... 얼른 확인해보니 붉그스름하면서 투명한.. 제가 다니는 병원 분만실에 전화했더니 100% 양수 같다고 당장 입원 준비해서 오라고 하더라고요. 가방 마저 챙기고 남편 깨워서 왔어요. 병원에 전화한게 1시인데, 정말 휘리릭 와서 각종 검사하고 서류 작성하고 관장하고 무통 꽂고.. 한 시간 반 동안 바빴어요. 지금 이렇게 구구절절 글을 쓰는 건 딴생각을 하면서 아픔을 좀 잊어보려고요.. ㅠㅠ 아직까지는 생리통 정도라서 괜찮은데, 목이 말라서 힘드네요. 앞으로 계속 금식이라는데 벌써부터 얼음물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요 ㅜㅜㅜ 그리고 내일 스시 오마카세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출산 전 마지막 식사가 이삭토스트라니.. 넘 억울합니다 ㅋㅋ ㅠㅠ 흑흑 넘 무서운데 다들 하는거니까 저도 잘 할 수 있겠죠?

댓글

14

  1. 어머 ㅠㅜ 아직이시라니 ㅠㅜ 힘들텐데 ㅠ 힘내세요!!

  2. 저 아직도 진통 진행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3. 잘 하실수 있어요!! 힘내세용!!! 화이팅!! 💪🏻💪🏻💪🏻💪🏻 순산하세요💗💗

  4. 우옷!! 화이팅입니댜!!!

  5. 어머나ㅜㅜ 화이팅이에요!! 순산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