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ㅠㅜ 아직이시라니 ㅠㅜ 힘들텐데 ㅠ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비 오는 날 양수 터지는 산모가 많다더니
그게 저였네요 ㅠㅠ 자려고 누웠는데 언제나처럼 잠은 안 와서 침대에서 뒤척거리고 있었거든요. 뭔가 톡 하는 느낌이 들자마자 뭔가가 팬티를 적시는 느낌... 얼른 확인해보니 붉그스름하면서 투명한.. 제가 다니는 병원 분만실에 전화했더니 100% 양수 같다고 당장 입원 준비해서 오라고 하더라고요. 가방 마저 챙기고 남편 깨워서 왔어요. 병원에 전화한게 1시인데, 정말 휘리릭 와서 각종 검사하고 서류 작성하고 관장하고 무통 꽂고.. 한 시간 반 동안 바빴어요. 지금 이렇게 구구절절 글을 쓰는 건 딴생각을 하면서 아픔을 좀 잊어보려고요.. ㅠㅠ 아직까지는 생리통 정도라서 괜찮은데, 목이 말라서 힘드네요. 앞으로 계속 금식이라는데 벌써부터 얼음물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요 ㅜㅜㅜ 그리고 내일 스시 오마카세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출산 전 마지막 식사가 이삭토스트라니.. 넘 억울합니다 ㅋㅋ ㅠㅠ 흑흑 넘 무서운데 다들 하는거니까 저도 잘 할 수 있겠죠?
댓글
14
저 아직도 진통 진행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잘 하실수 있어요!! 힘내세용!!! 화이팅!! 💪🏻💪🏻💪🏻💪🏻 순산하세요💗💗
우옷!! 화이팅입니댜!!!
어머나ㅜㅜ 화이팅이에요!! 순산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