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5주차데 뭘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트름하게 되면 목이 타들어가는것처럼 불편하더라구요... 체한 느낌도 들고 ㅠ 그래서 병원갔더니 아기가 커가면서 장기들을 누르고 있어서 그런것라고 말씀해주시고 위궤양약 처방해주셨어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물이 소화가 안되는건지ㅠㅠ
37주인데 ,, 막달되면 아기가 내려와서 소화가 좀 수월해진다더니 요 며칠 일주일 전부터 다시 소화가 너무 안돼요ㅠㅠ 밥먹은지 한 8시간정도 지나도 계속 트름이 나오고 누워있으면 갑갑해져서 억지로 앉거나 서있느라 잠도 못자네요 ㅜㅜ 음식물도 소화가 안되는거 같긴한데.. 물이 소화가 안되는것 같은 느낌?! 답답해서 얼음물을 거의 먹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ㅠㅠㅠ찬물 먹으면 더 안좋은 영향있고 그런가요ㅜ
댓글
4
찬물먹으면 장기들이 긴장해서 도움이 안된데영! 미지근한 물 마시려고 하는데, 정말 너무ㅋㅋㅋㅋㅋㅋ 어려워옄ㅋㅋㅋㅋㅋㅋ
저찬음료 먹으면 더 올라오더라구요 구토도 하구요. 뜨끈한게 도움되요
저는 35주인데 저도 저녁에 먹은게 소화가 안되서 이 세벽에 일어났네용 😭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