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가는 34주에 2.6키로였어요 ^^; 큰편 아니라고 했는데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 태동이 저만그런가요?
오늘이 37주차에요ㅠㅠ 애가 지금 2.8정도 임당으로 애기가좀 커서 선택제왕으로 10일뒤 출산예정인데요 몇일전부터ㅠ부쩍 태동이 심한것같아요ㅠㅠ 밥먹을때가 최고입니다ㅜㅅㅜ 막달은 보통 다이런가요?태동심해서ㅠ잠도못자고있습요ㅠㅁㅠ 태동이심하면ㅠ양수가빨리터지나요? 출산을압둬서그런지 ㅠ무섭고 불안합니다ㅠㅠ
댓글
9
막달되면 태동 준다고 하던데 다 거짓말같아요 ㅋㅋㅋㅋㅋ 형태만 바뀌었을뿐 엄청나네용 ㅠ
저는 37주 3키로에용.. 크죠~ 선생님은 큰데도 예정일까지는 지켜보자는 주의셔서.. 이렇게 애기가 큰데도 괜찮은지 걱정이네요~ 이번주 진료때 유도분만 여쭤봐야겠어요~ 저도 막달인데두 태동 심하네요~ㅎ
저는 37주차에 3키로정도였는데 평균이라고 하셨어요! 막달되면 태동이 준다고 하는데 저도 태동이 꾸준하네요ㅠㅠ 다만 조금 세기가 줄어든거 같기도 해요 머리가 이제 아래로 내려간건지... 제가 아는 동생은 태어나보니 3.8키로 였는데 나오기전까지 태동이 심했다고 해요 그래도 38주6일차에 무사히 제왕했다고 하네요 너무 걱정마세요 ㅜㅠ
선생님이 막달이라고 태동감소하는거아니고 혹시라도 못느끼면 바로 병원달려가야한대요! 태동이 활발한게 오히려 축복같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