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최대한 눕눕하고 안정 취하야겠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 괜찮을까요?!
18주차 자궁경부길이 3.4cm로 의사샘께서는 최대한 안정 취하고 조심하라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8
눕눕하시면 괜찮아질거애요 넘 걱정하지마세용

감사합니다..
최대한 누워 계시고 조심하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넵 최대한 눕눕 해야겠습니다..
저 20주 5일인데 3.6cm 정상범위라고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시던데용..!!

다행이네요..안정을 취해얄것같아요ㅠ
조심만 하시면 별문제 없으실거에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