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차인데 어제 오름맘처럼 피가 새끼손톱보다 적게 묻어나서 빨간피여서 바로 병원 갔었는데요. 일단 자궁 내 출혈인지 소변에 묻어나는 출혈인지가 중요하다해서 확인했는데 다행히 자궁내 출혈은 아니어서 걱정할건 없다고 하더라구요. 애기도 확인했는데 잘 있구요! 병원에선 좀 무리했거나 몸이 힘들었으면 몸에 염증소견이 소변으로 번져서 피가 소량 묻어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번주 감기몸살로 몸이 좀 힘들었는데 그래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물많이 마시고 포카리 류의 이온음료도 많이 마시라는 소리듣고 왔네요 그래도 병원다녀오니 마음이 편해서 조금이라도 걱정되시면 바로 병원 가보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7주차입니다
아까 소변보고나서 닦았는데 새끼손톱보다 조금 피가 묻어나왔어요 ㅠㅠ 그 다음에 닦을땐 안묻어나오던데 ㅠㅠ 괜찮을까요?
댓글
5
의사선생님이 피는 뮤조건 병원 오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다녀오시는게 마음 안정에도 좋으실것 같아요
소량이고 단회성이면 괜찮은데 통증같은거 동반 하시면 바로 병원 가셔야해요~!
소량이구 한번이면 괜찮으신거 같아요
피비침 조금이라도 있으면 병원 가보세요 착상혈 나올시기는 이제 지나서 가보는게 좋을거같아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