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동병원 다니다가 구미로 이사왔는데 출산은 그대로 안동병원에서 하고 조리원만 구미로 예약했어요(안동병원에서 출산하고 대구나 구미 조리원 가시는분들 많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전원 고민입니다 ㅠㅠ
저는 경북 영주에 사는 임신6개월 초보엄만데요 지금은 안동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안동병원에는 산후조리원이 없어서 대구로 가야해요 예정일이 내년 1월이라 신생아를 데리고 대구로 갈지 아니면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이 연계되어있는 원주로 전원을 할지 고민이에요 어떤게 더 아이와 저에게 좋을까요?
댓글
12

네 ㅎㅎ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겨울아기라서 혹시나 1시간넘게 이동하는게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이되더라구요 ㅎㅎ
최대한 이동이 적은쪽으로 알아보시는게 편하지 않을까용?
연계되어있는곳이 좋을거 같아요~
로즈마리병원 어떠세요? 구미랑 안동쪽 분들도 많이 온다더라구요 칠곡ic랑도 가깝구요 선생님들도 친절하세요! 병원건물안에 산후조리원도 있어서 편하실듯해요~ 로즈마리병원 근처에 다근 산후조리원도 2군데 더있구요😄 칠곡3지구 번화가쪽이라서 카페나 식당도 많아요! 저도 칠곡쪽 살아서 로즈마리다녀요ㅎㅎ

오 한번 찾아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안그래도 그런 문제로 병원 전원 하려구 서류 떼러 왔어요 낳고나서 옮기느니 그냥 낳기전부터 옮기면 선생님이랑도 어느정도 안면트구 저도 편할거같구요!

네 ㅎㅎ 저도 옮기는 쪽으로 잡아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