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주도로 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어디로 가시나요? ktx타고 경주나 부산생각하고 있어요 차는 가서 렌트할예정이구요 ktx타고 가면 자세안불편한가요?괜찮을까요? 코로나도걱정이고 체력도 걱정이긴한데 오때 어디라도 다녀와야할거 같긴한데.... 어디가 더 좋을까요? 다들 어디로 가세요?
댓글
21

와 제주도 좋죠^_
기차타면, 원할깨 아무때나 일어나서 잠시 솔방솔방 걷고 오실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못 움직이는게 제일 안좋다고하니, 그것만 신경쓰시면 될것같아요!

기차가 잠깐잠깐 서거나 움직이면서 자세바꿔주니까 괜찮겠죠? 이래도저래도걱정이네용^^;
한 자세로 오래 있으면 안좋을수 있다고 해요 중간중간 움직여 주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추석때 차량이동 1시간내에 움직이는 곳들 다닐 예정이에요~

그래야겠어용ㅎㅎ
전 임신후 주말부부 서울-부산 ktx 자주타는데 아기도 저도 건강해요 ^^

걱정인형 한시름놓는 댓글이예용ㅎㅎ 설렘으로준비해야겠어용ㅎㅎ
저도 경주로가요ㅎ10월에 가기로 했지만^^기차여행하면서 가는것도 넘 좋을것같아요😊

전 담달갈까 계획중인데 경주로 가세요?^^경주도좋죠 ㅋㅋ기차여행은 많이안했어서 좀 설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